UIzard 소스 공개를 위해 혼자 개발이 한창입니다... 그럭저럭 쓸만한 수준으로는 만들어서 소스를 공개하자! 라는 생각에... 매쉬업 경진대회는 끝났지만 계속 손을 대고 있는데요... 당시 대회에 제출했던 것에 비해 200% 더 좋아졌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범용적인 웹기반 웹개발툴을 표방하며 소스 공개를 하겠다고 공언을 했었는데, 추가하고자 하는 기능을 하나 완성하면 또 새로운 아이디어가 2개, 3개 떠올라서... 이건 뭐... 끝이 보이질 않는 군요... 그래도 중요한 기능만 추려서 우선적으로 개발하고 최대한 빨리 공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새는 뭐... UIzard 개발하고 학교 사람들 만나고 가끔 운동하고... 이 3가지가 일상의 전부가 되버렸는데, 휴학하고 이 무슨 뻘짓인지 모르겠습니다. 일요일에는 축구하고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점심먹고, 오후 5시부터 자다가 저녁 9시에 일어나버렸고, 월요일 아침에 잠들어서 또 저녁 7시에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했네요;; 일어나자마자 선배들이 농구하자고 해서 부어서 떠지지도 않는 눈으로 농구를 한 뒤 샤워하고 빨래하고... 학교로 와서 현재 새벽 5시 44분까지 생존해있습니다... 이건 완전 밤낮이 뒤바껴서 큰일입니다.
으... 잡설이 길었네요ㅋㅋ... UIzard에 추가적으로 개발된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Object Explorer라는 레이아웃이 추가되어서 캔버스에 삽입한 모든 오브젝트 요소를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 오브젝트 선택시 나타나는 박스가 클릭할 때만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 Layout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 Save & Load가 완성되었습니다.
- Html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YUI 중 Paginator, Treeview, Chart가 추가되었습니다.
- Panel, Tabview, Treeview, Menu 등이 Html을 기반으로 생성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Context Menu가 강화되었습니다. (편집, 삭제, 하위 요소 추가 등)
써놓고 보니 별 거 없나요?! ㅜㅜ 어쨌든 스크린샷도 함께 첨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