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30일 월요일

다음 위젯뱅크에 제가 만든 위젯 3개가 모두 오픈했습니다.


작년 12월에 참가했었던 "다음-구글 위젯=가젯 개발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작품을 비롯해서 제출한 총 4개의 위젯 중 3개의 위젯이 다음 위젯뱅크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소통이라는 위젯은 한두달 전에 이미 서비스가 시작되고 있었습니다만, 프리미어리그NOW와 Suit Up!이라는 위젯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6.0에서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서비스가 시작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원 개발자로서 신속히 수정하여 다음 위젯뱅크 측에 전달해드렸어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하느라 신경쓰지 못해서 정말 죄송할 따름이고, 이렇게 다음 위젯뱅크 개발자 분들이 손수 코드를 수정하셔서 서비스를 시작해주신 것에 대해 이 포스트를 통해서라도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꾸벅)

현재 첫번째 페이지에 프리미어리그NOW와 Suit Up! 이라는 위젯이 등록되어 있구요,

2번째 페이지 아래에 소통이라는 위젯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것으로 본선에 진출했던 20개의 작품들 중에 제가 만든 3개의 위젯은 모두 서비스가 시작되었네요ㅋ 이 3개의 위젯에 대한 포스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거 같구요... 재미있고 유익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NOW
http://thinksquare.tistory.com/17

Suit Up!과 소통
http://thinksquare.tistory.com/19

개인적으로 더 만들어보고 싶은 재미있는 위젯들이 더 있는데, 여유가 좀 생긴다면 몇 개 더 만들어서 공개를 해볼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